더월 니스툴그로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베스트 리뷰

베스트 리뷰

베스트 리뷰 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어린이 침대 스틴스로 잠자리 독립 - 주박사님 후기
작성자 더월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10-2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573

이사를 하면서 키높이 책상과 키높이 의자를 알아보던 중 니스툴그로우라는 영국 제품을 알게되었어요. 나스툴그로우와 함께 스틴스라는 침대를 알게 되었지요.
- 우선 니스툴그로우는 국내 카피 제품과 경쟁제품을 비교해 보았을 때 가장 맘에 들었들었습니다. 우선 국내 카피 제품이 모두 각도 조절이 되는데 그 부분은 비슷하다 할 수 있습니다.
- 그러나 차이점은 높이 조절입니다. 국내 유명 브랜드 중 각도 조절이 되는 상품이 많이 출시되어 있지만 높이까지 완벽히 되는 것은 드물었습니다. 특별히 카피 제품은 마감과 디테일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.
- 니스툴그로우의 최대 진가는 의자와 함께 발휘가 됩니다. 책상의 높이에 따라 의자가 완벽히 하모니를 이룬다는 것입니다. 사실 성장 의자를 얼마전에 홈쇼핑에서 구입했습니다. 그러나 아이의 발이 땅에 닿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죠~ 니스틀 그로우 책상 세트는 아이 나이에 맞게 책상과 의자 사이즈를 맞출 수 있고 아이의 땅이 발에 닿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.
- 아이들이 자기 책상이 생겼다고 앉아 있는 것을 보면 대견하고 흐뭇합니다.

- 여기까지 우선 대 만족입니다. 책상과 의자를 찾았던 것이니까요~ 그런데 덩달아 따라온 덤 이야기입니다.

- 바로 책상 세트에 할인으로 따라오는 덴마크 스틴스 침대이야기를 하려 합니다. 보통 침대가 톱밥 뭉쳐서 만든 나무에 나무문양 스끼다 붙인것 많잖아요~ 스틴스는 우선 원목이라는 것이 가장 믿음이 가는 부분입니다. 색상도 자연문양을 살려 연하게 칠해져 있구요~ 무엇보다 견고했습니다.
- 지금은 아이들이 어려서 방을 같이 쓰지만 각자 방을 쓸 때는 침대가 분리되어 각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 아이들 성장에 따라 새 침대를 구입하지 않고 매트리스 상태에 따라 매트리스만 바꿔주면 고등학교까지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- 그런데 진짜 덤은 아이들 방에 침대와 책상이 들어간 후 변화입니다. 아이들 낳고 9년만에 잠자리 독립에 성공했다는 것입니다. 아이들이 자기 공간(벙커)가 생기니까 그 곳에 인형 가져가 놓고 둘이 재잘 거리며 놀이를 합니다.
- 이전에는 저희가 잘 때 까지 안자고 같이 잤는데~ 둘이 씻겨놓고 눕혀놓고 샤워하고 나오면 잠들어 있습니다. 잠자리를 놀이의 연속으로 생각하고 벙커같은 자기 공간을 만족하는 것 같습니다.

- 가까운 니스툴그로우매장에 가보시고 아이들이 앉혀보시고 눕요보시고 비교해 보시고 결정해 보세요~ 비용이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재정투자대비 의외의 대 만족입니다.


 

 

 

 


첨부파일 61.jp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